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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TS 서비스 개요

    STMS Sejoong, Microsoft, Technical, Support

    • 당사에서 수행해 왔던 지난 10여 년 간의 고객사 대상 MS기술지원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검증된 엔지니어가 고객(사)의 IT Infra 환경에
      최적화된 최상의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든 Microsoft 제품에 대한
      1선 지원을 위해 고객사에 상주하여
      직접 지원하는 상주 기술지원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 Microsoft 제품군에 대한
      수준 높은 기술 전문가가
      고객(사)와 1:1 전담 TAM으로
      대응하는 고급 기술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입니다.

    SMTS 서비스 소개

    ‘Sejoong Microsoft Technical Support’
    고객사 Microsoft 제품의 기술 지원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고급 기술자가 고객사에 상주하여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SMTfS

    • 고객사 MS맞춤형 기술 지원

      Microsoft 제품에 대한 장애 1차 기술지원 구축 및 운영 컨설팅 제공 (Pro수준) 기술 지원 리포트 제공

    • 고객사 상주 지원 (옵션사항)

      FULL TAM으로 고객 최선 지원 고객(사) 시스템 환경 분석 MS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 상주 엔지니어 기술력 고객 전달 Microsoft Premier 서비스와의 긴밀한 지원 협조 24x7 기술지원 (긴급장애)

    • MS 전문 고급 기술자
    SMTS 서비스 소개에 대한 구분, 계약내용능 나타낸 표
    구분 계약내용
    계약기간 1년
    지원방법 원격 또는 방문지원 (고객사 사업장 상주 가능)
    기본 서비스
    • - 고객사 Microsoft 제품에 대한 상주 지원
    • - 현장 문제해결 지원 우선 (Onsite Problem Resolution Support)
    • - Microsoft 제품에 대한 장애 기술지원
    • - SR Report 매 주 작성 보고
    부가 서비스
    • - 상주 엔지니어 백업 정책
    • - 야간 Patch 지원 및 PM 지원
    • - 다양한 MS 제품 소개 및 세미나/교육 지원
    • - 긴급지원 24 x 7 지원

    지원 인력은 고객(사)에 상주하는 전문 기술지원 인력으로써, [항시 긴급 지원]을 통하여 [운영 환경에서의 장애 문제 해결 및 업무 영향도 최소화]를 주 업무로 합니다.

    * 위 내용은 표준 조건하에서 설정한 것이며 고객(사) 환경 및 지역적인 요소와 추가적인 요구사항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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